본문 바로가기
생활 꿀팁!/돈 관련 꿀팁

물 꿈해몽 정리

by 성공공략 2020. 12. 25.

물 꿈해몽

물은 씻음과 정결함을 의미하며 보통 깨끗한 물은 좋은 의미를 담고 있으며 더러운 물은 나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. 오늘 포스팅은 물 꿈해몽에 대해서 서술해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물이 맑고 깨끗한 꿈

물이 맑고 깨끗하다면 이는 만사형통할 길몽으로 해석됩니다. 사업이 번창할것이며 가정의 평안과 명예와 재물을 얻게 될 것이며 권리와 이득이 생길 수 있는 길몽입니다. 이때 물이 맑고 고요할 수록 더 좋은 꿈입니다.

 

꿈속에서 내가 물에 빠졌는데 물이 불어나는 꿈

현실에서 나에게 많은 인맥이 생길 수 있게되며 재산도 불어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.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사업, 학업, 인관관계가 더욱 발전할 것이며 어떤일이든 잘 풀릴것입니다.

 

방안에 물이 가득차는 물 꿈해몽

방안에 물이 가득차는 꿈은 길몽에 속하며 재물을 얻고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좋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 수 있는 길몽입니다. 특히 부엌쪽에 물이 가득찰수록 더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 

꿈속에서 갑자기 물에빠지는 물 꿈해몽

해당 꿈을 꿨다면 현실에서 나의 신변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실패나 재물을 잃을 수 있으며 구설수에 휩싸일수도 있으므로 조심해야합니다.

 

다른 사람이 밀어서 물에 빠지는 꿈

현실에서 나의 말과 행동으로 인해 주변 사람들이 상처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 

물속으로 걸어가는 꿈

해당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드디어 기회가 온 것을 암시하며 하는 일마다 잘될것이고 사업의 번창, 승진, 합격 , 취업 등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. 보통 물속으로 걸어가는 꿈은 도약하는 기회, 새로운 출발이 있을때 많이 꾸게 됩니다.

 

 

 

꿈속에서 바다에 빠지는 꿈

바다에 빠지는 꿈은 현실에서 준비하고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뜻대로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심하면 해온던 일들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 힘든 시기가 올 수 있으므로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.

 

 

물에 빠지는 꿈

일반적으로 물에 빠지는 꿈은 구설에 휘말리거나 근심이 생길 수 있는 좋지 못한 꿈입니다. 만약 물이 더러웠다면 가족이나 나의 건강이 안좋아 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
 

홍수가 나는 꿈

홍수가 나는 꿈은 길몽이며 좋은 친구를 만나게 될 것이고 성공할 기회들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.

 

꿈속에서 우물에 빠지는 꿈

현실에서 내 건강이 안좋아 질 수 있음을 암시하며 사고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므로 이 꿈을 꿨다면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.

 

심한 파도가 치는 꿈

조금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. 집안에 다툼과 시끄러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 

연못에 빠지는 꿈

흉몽으로 분류되는 꿈이며 병에 걸리거나 하고 있던 일들이 실패로 돌아갈 수 있음을 나타내는 물 꿈해몽 입니다.

 

똥물에 빠지는 꿈

똥과 물이 합쳐진 꿈은 딱 봐도 좋은꿈으로 보입니다. 이 꿈은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재물들이 들어올 수 있으며 이로인해 금전적으로 많은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.

 

 

쓰나미 속으로 빨려들어가는 꿈

쓰나미 속으로 빨려들어가는건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음을 암시하며 노력하면 아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것입니다.

 

차가 물에 빠지는 꿈

 

현실에서 내 가정과 내가 하고있는 일들, 사업에서 어려움을 당할 수 있음으로 풀이됩니다.

 

해일이 일어나는것을 보는 꿈

해일이 일어나는건 자신에게 큰 변화가 찾아올 수 있음을 암시하며 임신한 상태에서 해당 꿈을 꿨다면 장차 큰 명성을 갖게될 아이를 낳을 수 있음으로 암시됩니다.

 

아이가 물에 빠진꿈

꿈에 나온 아이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아이가 빠진 물이 더러웠거나 탁하다면 교통사고와 같은 큰 사고가 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합니다.

 

다른 사람이 물에 빠지는 꿈

이 꿈은 현실에서 내가 하고있는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흘러갈 수 있으며 일을 진행할때 생기는 문제들이 순조롭게 해결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.

 

맑은물에 빠져서 수영하는 꿈

현실에서 나에게 재물이 생길 수 있으며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려 큰 이득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.

 

파도가 크게 치는 바다에서 헤엄쳐 살아나는 꿈

나의 앞에 놓여진 힘든 상황이나 장애물들이 말끔하게 제거되며 현재 상태가 안정적으로 바뀔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.

 

 

 

 

파도가 집을 덮쳐 무너지는 꿈

하는 일마다 불행이 찾아오며 근심걱정이 늘어나게 될것을 뜻하는 꿈입니다..

 

꿈속에서 물에 빠졌는데 구출되어 살아난 꿈

현실에서 내가 하고있는 일에 어려움이 있다면 귀인이 나타나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들을 극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.

 

쓰나미에 휩쓸려 죽는 꿈

걱정거리들이 해결되며 이성,재산,직장,개인 문제들이 해결되고 운이 상승하게 될것으로 풀이됩니다.

 

강물이 넘치는 꿈

하고 있던 일들이 큰 성과를 거두게 되어 큰 재물을 얻게 될것으로 풀이됩니다.

 

물에 빠진 사람을 구하는 꿈

 

현실에서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방해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으며 그 사람으로 인해 나 역시도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

 

많은 사람들이 봤던 콘텐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생활 꿀팁! > 돈 관련 꿀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방광암 초기증상  (0) 2020.12.26
계단오르기 운동효과 알아보자  (0) 2020.12.26
새싹보리 키우는법 알아봐요  (0) 2020.12.23
콜레스테롤 정상수치  (0) 2020.12.23
시서스 부작용 효능  (0) 2020.12.23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