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 꿀팁!/생활상식 꿀팁

불 꿈 해몽 정리

by 성공공략 2020. 11. 9.

불 꿈 해몽

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재 꿈인 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. 불꿈은 생각보다 아주 흔한 꿈이며 안좋은 의미도 있겠지만 좋은 의미도 많았는데요 뜻밖의 행운이나 재물이 생길수 있는 불 꿈 해몽에 대한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.

 

집에 불이나는 꿈

집에서 불이나는 꿈은 길몽입니다. 번영의 의미를 뜻하기도 하는 집에 불이나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이며

더 좋은 집으로 이사하게 될 수 있습니다. 이 때 불이 강하게 탄다면 탈수록 더 큰 재물이 들어오고 사업이나 일에서 부와 명예를 얻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.

불을 끄는 꿈

보통 불이나는 꿈은 좋은꿈이지만 이 불을 끄게된다면 그 반대가 됩니다.

수험생이나 학생이라면 시험에 있어서, 사업가라면 사업에 있어서 직장인이라면 각종 일들에 좋지 않은 꿈이 일어날것을 암시합니다. 

 

하지만 불을 끌려고 하니 불이 꺼지지 않고 더 활활 타오른다면? 그만큼 운이 더 강하다는 뜻이라 이런경우엔 좋은 꿈이 됩니다.

집안에 화재가 나는 꿈

집안에서 불이 난다면 가족이나 자신의 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. 집안에 있는 누군가가 승진,합격,계약 성립 등의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.

학교에 불이 나는 불 꿈 해몽

내가 다니던 학교에 불이난다면 나의 운이 상승한다는 의미를 뜻합니다.

자동차에 불이 나는 꿈

자동차는 나 자신을 상징합니다. 여기서 불이나는것은 자신에게 운이 들어오고 꿈이 이루어짐을 뜻합니다.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크게 성공을 하며 나 자신에게 좋은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.

 

내가 타고 있던 버스에 불이나는 꿈

직장인들은 회사에서 승진이나 성과금 등을 받을 수 있으며

회사라면 사업이 더 잘되어 일이 많아짐을 암시합니다. 금전적인 재물운도 높아집니다.

불을 지르거나 붙이는 불 꿈 해몽

내가 불을 지러거나 붙이는 꿈이라면 흉몽으로 해석됩니다. 하고 있는 일들이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며 손해를 볼 수 있게 됩니다.

불이 나서 재만 남아있는 불 꿈 해몽

하는 일들이 잘 풀리지만 더이상의 운이 들어올 가능성이 적어지는것을 의미합니다.

이때 무언가를 도전하고 일을 벌리는것보단 평소보다 조심스럽게 일을 추진하고 안정을 추구하는것이 좋습니다.

내 몸에 불이 붙는 꿈

길몽입니다.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운이 들어오고 꿈이 이루어질 길몽입니다.

이로 인해 화상이 나는것도 마찬가지로 좋은 일이 생기거나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길몽입니다.

 

그리고 불에 타서 죽는꿈 또한 아주 좋은 길몽이며 큰 재물복이 생기게 됩니다.

산불이 나는 꿈

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. 불길이 클수록 재물복 또한 커집니다.

책이나 책장이 불타는 불 꿈 해몽

시험이나 학업에 관련된 꿈이며 원하는 시험에 합격할 수 있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이 될 길몽입니다.

 

화재 진압을 하지 못해서 안절부절하게 되는 불 꿈 해몽

현실에서 하게되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게 되며 내 집안에도 불화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.

바람이 불어와서 불길이 매우 커지는것을 보는 꿈

금전적인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꿈이며 사회적으로도 큰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예지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.

 

조상의 무덤에서 불이 붙거나 불이 나는것을 보는 꿈

아쉽게도 해당 꿈은 집안에 누군가가 병을 앓게 되고 가족에게 큰 우환이 생기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.

 

불을 끄거나 불길이 점점 약해지는 꿈

불을 끄는 꿈은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해석이되는데요 불길이 점점 약해지는것도 마찬가지입니다.

해오던 일들이 차질이 생길 수 있으며 재난이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흉몽입니다.

다른 사람이 불을 지르는것을 목격하는 불 꿈 해몽

현실에서 겪고 있던 어려움을 누군가에 의해 벗어나게 되는 길몽입니다.

 

검은 연기가 나면서 불이 나는 꿈

아쉽게도 검은 연기가 난다면 내 능력이 제대로 발휘가 되지 못해서 맘이 힘들어지고 방해로 인해서 곤란한 문제를 당할 수 있게 됩니다.

 

귀한 물건이 타버려서 재만 남게 되는 꿈

나에게 어떤 사고로 인해 명예와 재물 등 모든것을 잃을 수 있다는 암시이며 사업을 하고 있다면 빚이 많아지고 후회를 하게 될 예지몽으로 해석됩니다.

불을 지르는 사람을 혼내는 불 꿈 해몽

직장에서나 사업장 내에서 나의 지위가 높아질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.

 

다른 사람의 몸에 불을 붙이는 불 꿈 해몽

진행중인 사업과 일이 번창하게 될 길몽입니다.

 

아파트에 불이나는 불 꿈 해몽

내 아파트라면 나의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. 재물을 얻을 수 있다는 암시이며 위에서 언급했던것 처럼 불이 더 활활 타오를 수록 더 큰 재물을이나 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 

하지만 연기만 보인다면 안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.

아궁이에 불이 활활 타는 꿈

현실속에서 갑작스럽게 사업이 잘되거나 재물이 늘어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.

아궁이에 불이 붙지 않는 꿈

진행하던 일들이 잘 안될 수 있는 꿈이며 금전적인 문제로 인해 어려워질 수 있는 흉몽입니다.

 

많은 사람들이 봤던 콘텐츠

 

 

 

'생활 꿀팁! > 생활상식 꿀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호랑이 꿈해몽 총정리  (0) 2020.11.09
큐알코드 만들기 간단해요  (0) 2020.11.09
이빨 빠지는 꿈해몽  (0) 2020.11.09
고양이 꿈해몽 정리  (0) 2020.11.08
개꿈 해몽 총정리  (0) 2020.11.06

댓글